제품 그룹
퀵 클램프, 클램핑 장치

퀵 클램프, 클램핑 장치

뒤로

퀵 클램프는 작업물 고정 및 클램핑에 사용됩니다. 이 부품은 조립 장치 및 고정 장치로 사용됩니다. 조립 기술, 클램핑 기술, 공구 제작 및 고정 장치 제작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KIPP 퀵 액팅 클램프 덕분에 간편한 클램핑

KIPP은 다양한 형태의 클램프를 제공합니다. 이들 각자는 모든 목적에 적합합니다.

공압 클램프는 현장에서 종종 퀵 액팅 클램프 또는 클램핑 장치로도 불립니다. 수평 래치 레버에는 수평 초기 위치에 있으며, 수직 래치 레버는 수직 초기 위치에 있습니다. 그립 요소는 플라스틱으로 제조됩니다. 그립은 오일-저항성이며 우수한 햅틱을 보입니다.

표준 모델의 발전된 모델은 퀵 액팅 클램프 KIPPlockKIPPlock+가 장착된 모델입니다. KIPPlock는 인체 공학적이며 조작이 간편한 그립 및 내구성을 특징으로 합니다. 특수한 NITROX 표면으로 인해 이 제품은 부식에 대한 내구성이 있으며 U 프로필이 있는 원추형 클램핑 암 덕분에 매우 안정적입니다. KIPPlock+ 시스템은 KIPP lock의 장점에 안전 장치를 추가합니다. 이로 인해 그립은 잠금 메커니즘을 푼 후에야 작동할 수 있습니다.

KIPP의 수평 또는 수직 퀵 액팅 클램프의 클램핑 높이는 압력 스크류를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35mm 범위 내에서는 거의 동일한 클램핑력으로 지속적인 조정이 가능합니다. 레버의 조인트에 있는 조절 볼트를 통해 요청에 맞게 최대 2,500N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KIPP 퀵 액팅 클램프는 수평 풋 또는 수직 풋과 함께 제공됩니다. 따라서 클램핑 장치를 각 조립 요건에 맞춰 문제없이 고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램핑 스핀들은 상황에 따라 수동으로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KIPP에는 스틸 소재 및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의 퀵 액팅 클램프가 있습니다.

통합된 제품의 확장을 위해 KIPP에서 힘 센서가 내장된 퀵 액팅 클램프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텐셔닝력의 정확한 조정 및 측정을 가능하게 하며 FEATURE grip 제품 라인에 속합니다. 연료 센서를 통해 워크피스를 정의하고 반복 가능한 클램핑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생산을 빈틈없이 기록하여 최적화 방법 또는 품질 문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평 및 수직 퀵 액팅 클램프와 달리 푸시 풀 클램프는 컴팩트한 형태와 높은 텐셔닝력을 특징으로 합니다. 다른 장점은 가볍고 단순하며 이해하기 쉬은 핸들링입니다. 푸시 풀 클램프는 리니어 힘 작용이 있습니다. KIPP

공압 클램프는 퀵 액팅 클램프에서 특수한 경우입니다. 이는 손으로 조작되지 않으며 클램핑이 압력에 의해 이행됩니다. 따라서 공압 클램프는 자동화된 공정 및 설치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작동에는 모든 전통적인 압축 공기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로 위해 최종 위치에서도 간편하고 문제없이 조회할 수 있습니다.

KIPP 퀵 액팅 클램프는 고품질이며 견고하여 기계 공학 분야 부문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 KIPP과 함께 안전하게.

검색
나의계정E-Mail비밀번호
장바구니
품목 수: 0
합계: 0.00 
표시
빠른 주문
재고 확인
여기에서 제품 가용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하이클라쎄 테크닉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선수촌공원로 1
구월테크노밸리 D동 1009호
한국

Tel.: 031-430-1520
Fax: 031-624-6059

견적 요청은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E-Mail: highklasse@highklasse.co.kr
Internet: www.highklasse.co.kr

한국
사이트맵 인쇄 뉴스레터 Top
Copyright © 2024 HEINRICH KIPP WERK GmbH & Co. KG · 모든 저작권 보유. 전화: 031-430-1520 · 팩스: 031-624-6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