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그룹
회전식 래치, 모서리 보호 프로파일

회전식 래치, 모서리 보호 프로파일

뒤로

회전식 래치

는 모든 종류의 플랩, 배전반, 클로젯, 기계 도어를 잠그는 부품입니다. 옵션으로 잠금기능이 가능하며,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배전반, 모든 이송 분야, 조립 차량 및 물류 차량에 적합합니다.
Test

KIPP의 회전 클램프 래치 K1061

기존 나사에 대한 실용적인 대안으로 회전 클램프 래치가 기계 공학 분야의 작동 부품으로 사용됩니다. 회전 클램프 래치는 잠금 장치의 역할도 수행합니다. 회전 클램프 래치를 사용하여 두 개의 플레이트를 별도의 공구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교체하고 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회전 클램프 래치와 다음 부품들의 작동 방식은 매우 유사합니다.:

»KIPP 볼 잠금 핀 K1063

»KIPP 볼 잠금 핀 K1064

회전 클램프 래치 장착으로 인한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간편한 조작

• 높은 클램핑력

• ON / OFF 표시

• 설치 시간 절감

• 완전 잠금

KIPP의 회전 클램프 래치 K1061
회전 클램프 래치는 좁은 공간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며 작업자에게 소리로 피드백(잠금 시 클릭 신호)을 제공합니다. 회전 클램프 래치는 진동 저항성이 있으며 소위 "동시 풀 다운"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포함된 클램핑 플레이트는 회전 클램프 래치에 장착되어 실용적인 활용을 도와줍니다.

회전 클램프 래치 사용 방법 중 하나는 리프팅 그립을 장치 플레이트로 빠르게 장착하는 시스템입니다. (작업 중 플레이트 제거가 필요한 경우) 회전 클램프 래치는 조립 혹은 장치 플레이트 스톱을 위한 빠른 전환 시스템으로 적합합니다. KIPP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회전 클램프 래치의 다양한 버전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 노브는 최대 200°C 온도 저항이 가능한 스테인리스 스틸(자연적 마무리) 또는 최대 130°C 온도 저항이 가능한 플라스틱 표면(폴리아미드 유리 섬유 강화)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하우징은 니켈 도금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조립을 위해서 클램핑 플레이트 K1062가 필요합니다. (부속품)

KIPP의 클램핑 플레이트 K1062

클램핑 플레이트는 회전 클램프 래치와 함께 장착됩니다. 조립 시 기본적으로 두 가지 서로 다른 옵션이 제공됩니다. 사용 방법에 따라 각 고객은 필요한 플레이트 강도를 선택합니다:

• 클램핑 플레이트 타입 A

• 클램핑 플레이트 타입 B: 30°마다 맞물림

고정 볼트는 각각 제공됩니다. 클램핑 플레이트는 미터식 가는 나사에 맞게 디자인되었습니다.

KIPP의 클램핑 플레이트 K1062

KIPP - T 그립 Hygienic DESIGN 회전식 래치

오염 방지 및 세척 용이

KIPP는 올해 초부터  T 그립 Hygienic Design 회전식 래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이 회전식 래치(하우징 및 그립: 1.4404 / 그라운딩 너트 및 스크류: 1.4301)는 식품 산업 또는 병원과 의료 실무와 같은 높은 위생 수준이 요구되는 곳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회전식 래치는 위생 기계 규정 DIN EN 1672-2:2009, 식품 기계 규정 GS-NV 6:2013/06 및 GS-NV 2:2013/06에 따라 명확히 증명되었습니다. 회전식 래치는 청소가 쉽고 오염이 잘되지 않습니다. 회전식 래치는 사전 조립된 상태로 장착할 수 있으며 우측 또는 좌측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실링은 액체나 오일의 유입을 방지하고 청색으로 FDA를 준수합니다.
회전식 래치는 KIPP 카탈로그나 온라인 상점에서 다양한 크기로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회전식 래치에는 실용적인 T-그립이 있어 손에 쥐는 느낌이 좋고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표면은 뛰어난 폴리싱 마무리되어 있으며 그립 반경은 다양합니다. 이러한 기하학적 형상으로 특히 재료에 오염이나 물이 쌓이지 않습니다. 위생적인 스테인레스 스틸은 세균 감염을 방지합니다. 다음 분야에서 Hygienic Design의 회전식 래치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식품 산업

• 화학 및 제약 산업

• 포장 기술

지침:

특수 실링이 고압 세척을 위해 최대 100bar로 설계되어 있으며 IP65/67 보호등급을 충족합니다. 또한 실링의 내온도성은 최대 80°C이며 청색 색상으로 FDA 규정을 준수합니다(식품과 혼동되는 것을 확실히 방지). 해당 플라이어를 원하는 사양으로 별도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각 플라이어는 모든 하우징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검색
나의계정E-Mail비밀번호
장바구니
품목 수: 0
합계: 0.00 
표시
빠른 주문
재고 확인
여기에서 제품 가용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하이클라쎄 테크닉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선수촌공원로 1
구월테크노밸리 D동 1009호
한국

Tel.: 031-430-1520
Fax: 031-624-6059

견적 요청은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E-Mail: highklasse@highklasse.co.kr
Internet: www.highklasse.co.kr

한국
사이트맵 인쇄 뉴스레터 Top
Copyright © 2024 HEINRICH KIPP WERK GmbH & Co. KG · 모든 저작권 보유. 전화: 031-430-1520 · 팩스: 031-624-6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