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그룹
마그네틱은 가변적이고,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자기성 고정 부품입니다. 이 부품은 예를 들어 의도치 않게 열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플랩의 잠금 고정 장치로 사용됩니다. 기계 제작 및 플랜트 제작 분야에 사용됩니다.

KIPP의 산업용 마그네트

KIPP은 다양한 산업용 마그네트을 제공합니다. 막대 마그네트, 원마그네트, 홀딩 마그네트 또는 원시 마그네트 등 다양한 종류로 구분됩니다. 표면 마무리에 따라 이들은 특히 열에 강하거나 접착력이 강하거나 매우 강한 영구마그네트입니다. 당사 제품군에서 적합한 마그네트를 찾지 못한 경우 개인적인 특별 솔루션에 문의하십시오. 용도에 알맞은 해결책을 선택하십시오!

마그네트에 따라 차폐 시스템과 비차폐 않은 시스템이 구분될 수 있습니다. 비차폐 시스템의 경우 마그네트 코어가 모든 면에 노출되며 비자성 층으로 둘러싸여 있지 않습니다. 그 결과 마그네트가 모든 면으로 자기력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차폐 시스템은 비자성 물질로 구성된 층으로 마그네트 코어가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래서 자기력이 특정한 방향으로만 작용하도록 제어할 수 있습니다.

KIPP 산업용 마그네트 특성

산업용 마그네트에는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이들은 다양한 재료로 구성되며 각 재료의 전형적인 특성이 나타납니다. 다양한 영구 마그네트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KIPP는 다양한 온도 안정성, 유지력 및 내식성을 갖춘 제품을 제공합니다.

명칭

명칭에 관한 설명

약함 -------------------------------- 강함

자기력

잔류 자기

하드 페라이트

AlNiCO

SmCo

NdFeB

반복 가능한 흡착

고정력

AlNiCo

하드 페라이트

SmCo

NdFeB

기계적 강도

-

SmCo

하드 페라이트

NdFeB

AlNiCo

내부식성

-

NdFeB

AlNiCo

SmCo

하드 페라이트

내온도성

재료 특유의
큐리 온도

NdFeB

SmCo

하드 페라이트

AlNiCo

마그네트의 재료 변형

각 재료는 특정한 특성을 보이기 때문에 각 마그테트를 적용 분야 및 사용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오디늄 마그네트(NdFeB)

네오디뮴-철-붕소 마그네트 (NdFeB) 또는 네오디뮴 마그네트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영구 마그네트입니다. 높은 자기력 외에도 높은 유지력을 특징으로 가집니다. 네오디뮴 마그네트의 단점은 낮은 내식성과 저온 안정성입니다. 이로 인해 네오디뮴 마그네트는 주로 온도가 낮은 적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사마륨 코발트 마그네트(SmCo)

사마륨 코발트 마그네트(SmCo)는 사마륨 및 코발트의 합금입니다. 이는 네오디뮴 마그네트 다음으로 가장 높은 자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정력은 AlNiCo 마그네트 또는 하드 페라이트 마그네트보다 3배에서 5배 강합니다. 높은 내부식성으로 인해 별도의 표면 처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마륨-코발트 마그네트는 기계적 강도가 낮아서 쉽게 부러지기 때문에 강한 기계적 힘이 적용되는 분야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알루미늄-니켈-코발트 마그네트(AlNiCo)

알루미늄-니켈-코발트 마그네트 합금 소재의 마그네트(AlNiCo)는 높은 온도 안정성 및 이로 인한 최대 450°C까지의 내열성을 특징으로 가집니다. 또한 기계적 강도가 높아 작용하는 기계적 힘이 큰 적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AlNiCo 마그네트의 유지력이 상대적으로 약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경질 페라이트 마그네트

하드 페라이트 마그네트는 산화철과 탄산바륨 또는 탄산스트론튬으로 구성됩니다. 이는 평균 이상의 내부식성과 고온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그래서 최대 200°C의 온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기력과 기계적 강도가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적용 분야를 선택할 때 이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마그네트:유형 및 종류

원시 마그네트

원시 마그네트는 항상 비차폐 시스템입니다. 영구 마그네트의 모든 표면에는 자기력이 있습니다. 그 결과 원시 마그네트는 필요에 따라 마그네트 시스템 또는 하우징 등과 같은 개별 적용 분야로 통합될 수 있습니다. 원시 마그메트는 특히 공작 기계 및 기계 공학, 항공 우주 및 자동차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KIPP은 다양한 원시 마크네트 유형과 종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네오디뮴에는보어홀이 있는 디스크 마그네트, 보어홀이 없는 디스크 마그네트 및 평평한 직사각형 블록 마그네트가 있습니다. 자석은 아연 도금 처리되어 있으며 압착 또는 접착하여 조립할 수 있습니다. 보어홀이 있는 모델은 또한 나사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네오디뮴 소재 원시 마그네트는 최대 80°C까지의 온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lNiCo 소재로도 원지 마그네트가 제공됩니다. 종류에는 각기 적색으로 도장되어 있는 표면이 처리되지 않은 원형 막대 마그네트 및 헤드 마그네트U 마그네트가 있습니다. 최대 450°C까지의 높은 온도 범위를 특징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내식성이 우수하여 표면 마무리 작업이 필요 없고 압착 또는 접착을 통해 조립이 가능합니다.

원마그네트 로드 그리퍼

원통형 마그네트에는 영구 자석 소재의 코어가 있습니다. 이는 비자성 물질로 의해 하우징에서 분리되어 차폐 시스템이 생성됩니다. KIPP의 원통형 마그네트는 특히 기계 공학 및 금속 가공 산업, 전기 공학 및 자동차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사마륨-코발트 마그네트가 있는 원통형 마그네트는 황동 하우징이 있으며 장착을 위한 자석으로 암나사가 있거나 암나사 없이 제공됩니다. 이는 샌드위치 마그네트 시스템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중간에 분리층이 있는 두 개의 개별적인 영구 마그네트입니다. 자기력 단락으로 인한 접착력 손실을 방지하려면 사마륨-코발트 소재 코어가 있는 원형 마그네트를 철 안으로 직접 압착해서는 안 됩니다. 자기소거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SmCo 원통형 마그네트는 특히 스폿 용접기에 직접 사용하는데 적합합니다. KIPP는 네오디뮴 자석 코어가 있는 원통형 마그네트를 원형의 가공된 접착면이 있는 마그네트와 가공된 접착면이 없는 표준 버전으로 제공합니다. 가공된 접착면은 필요에 따라 둥근 원통형 마그네트를 사용자에게 맞게 개별화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모델에는 황동 하우징이 있으며 마찬가지로 샌드위치 마그네트 시스템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네오디뮴 경질 코어가 있는 영구 마그네트 또한 절대로 철 안으로 직접 압착해서는 안 됩니다. 이를 통해 접착력 손실이 생기는 자기력 단락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맞춤 공차가 필요한 적용 분야를 위해, AlNiCo 마그네틱 코어가 있는 원통형 마그네트와 스틸 하우징이 제공됩니다. 최대 450°C까지의 온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착은 압착, 접착 또는 수축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원마그네트 평그리퍼

차폐 시스템으로 만들기 위해 마그네트 코어를 하우징 안으로 압착하거나 주조합니다. 마그네트와 하우징 사이에 비자성 분리층을 배치합니다. KIPP의 평그리퍼는 특히 기계 제조, 자동차 산업 및 금속 가공 산업에 사용됩니다.

사마륨-코발트 소재의 평그리퍼 마그네트 코어에는 경질 페라이트 또는 AlNiCo 소재 코어에 비해 3배에서 5배 높은 유지력을 입증합니다. KIPP는 사마륨-코발트 평그리퍼를 카운터 보어 및 아연 도금 스틸 하우징이 있는 마그네트와 실린더 보어 및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이 있는 마그네트로 제공합니다. 이 두 모델은 높은 온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착, 나사 체결 또는 압착을 통해 설치합니다.

네어디뮴 소재 평그리퍼 또는 평마그네틱 역시 다양한 모델로 제공됩니다. 고리, 암나사, 카운터 보어, 나사산 스템이 있거나 나사산 부시가 있는 평나사. 네오디늄 소재의 영구 마그네트 재료 덕분에 SmCo 마그네트에 비해 유지력이 10-20% 증가하였습니다.

고무 보호 코팅이 있는 마그네트

민감한 표면을 보호하기 위해 KIPP은 고무 보호 코팅이 있는 마그네트를 제공합니다. 고무 보호 코팅은 TPE 또는 합성 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기계 제조 및 전기 기술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KIPP은 플랫 마그네트 그룹의 고무 네오디뮴 마그네트를 판매합니다. 보어홀, 암나사, 나사산 부싱나사 핀이 있는 원통형 마그네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납작한 사각형 버전에는 암나사와 고무 보호 코팅이 있는 마그네트가 있습니다.

또한 고무 접착면이 있는 원통형 마그네트도 제공됩니다. 이 모델은 나사 핀이 있어 나사 체결용 마그네트이며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 플랫 마그네트 개조용으로 고무 보호 캡도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트 클램프

KIPP의 원형 마그네트 클램프는 ABS 소재 플라스틱으로 둘러싸여 있는 자성 경길 페라이트 코어로 구성됩니다. 그 구조로 인해 마그네트 클램프는 특히 플립 차트, 화이트보드 또는 핀 보드와 같은 얇은 금속판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검색
나의계정E-Mail비밀번호
장바구니
품목 수: 0
합계: 0.00 
표시
빠른 주문
재고 확인
여기에서 제품 가용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하이클라쎄 테크닉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선수촌공원로 1
구월테크노밸리 D동 1009호
한국

Tel.: 031-430-1520
Fax: 031-624-6059

견적 요청은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E-Mail: highklasse@highklasse.co.kr
Internet: www.highklasse.co.kr

한국
사이트맵 인쇄 뉴스레터 Top
Copyright © 2024 HEINRICH KIPP WERK GmbH & Co. KG · 모든 저작권 보유. 전화: 031-430-1520 · 팩스: 031-624-6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