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그룹

열가소성 내열성 보우 그립

뒤로
  • 열가소성 내열성 보우 그립
250°C에서도 형태 보존

KIPP은 열가소성 내열성 보우 그립을 제공합니다

HEINRICH KIPP WERK는 새로운 보우 그립으로 높은 온도 범위에서 사용 시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내열성 보우 그립만이 유일한 신제품은 아닙니다. KIPP은 견고한 보우 그립 및 수명이 긴 볼그립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KIPP의 새로운 보우 그립은 150°C에서 장기간 내열성을 유지하며 250°C의 고온에서도 단기간 견딜 수 있습니다. 특히 주변 온도가 높은 의료 기술 및 장비 엔지니어링에 사용됩니다.

고온 저항의 베이스는 유리 섬유 강화 열가소성 PPA입니다. 이 합성물은 기존의 플라스틱에 비해 형태 보존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길이의 베어링에 사용할 수 있는 검정색 보우 그립은 조작면에 실린더 헤드 나사 또는 육각 너트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플라스틱 모델은 알루미늄 그립에 비해 더 가볍고 비용 효율성이 낮습니다.

KIPP에서는 고온용 보우 그립 외에도 견고한 타원형 알루미늄 보우 그립스테인레스 볼 그립을 연말까지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미 광범위했던 그립 품목을 다시 한 번 크게 확장하였습니다. 모든 업계의 고객은 카탈로그 및 웹 사이트에서 다양한 재질로 만들어진 보우형, 곡선형, 트레이, 파이프 및 프로파일 핸들

검색
나의계정E-Mail비밀번호
장바구니
품목 수: 0
합계: 0.00 
표시
빠른 주문
재고 확인
여기에서 제품 가용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하이클라쎄 테크닉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선수촌공원로 1
구월테크노밸리 D동 1009호
한국

Tel.: 031-430-1520
Fax: 031-624-6059

견적 요청은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E-Mail: highklasse@highklasse.co.kr
Internet: www.highklasse.co.kr

한국
사이트맵 인쇄 뉴스레터 Top
Copyright © 2024 HEINRICH KIPP WERK GmbH & Co. KG · 모든 저작권 보유. 전화: 031-430-1520 · 팩스: 031-624-6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