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ÜV Saarland가 실시한 대표적인 설문조사에서 HEINRICH KIPP WERK가 다시 한번 우수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KIPP은 이번 조사의 고객 만족도 부문과 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총점 "매우 우수"를 받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TÜV Saarland는 2 년마다 독일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조사에서 응답자는 서비스에 만족하는지, 어떤 기준을 특히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개별 프로세스 단계를 어떻게 평가하는지를 답합니다. 올해에는 1번째로 온라인 설문조사가 이뤄졌습니다.
KIPP의 니콜라스 킵(Nicolas Kipp) 대표 이사는 "응답 고객의 99.4%가 KIPP에서 다시 주문할 의향이 있다고 답한 점이 특히 기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어 그는 "이로써 우리의 서비스 전략이 옳았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전념하는 데 좋은 자극이 되었습니다."라고 전합니다. 주요 기준 5 가지로 제품 가용성(1.56점), 제품 품질(1.36점), 납기 준수(1.47점), 신속한 주문 처리(1.44점) 또는 배송(1.56점)이 선정된 것을 보면 지난 설문조사와 달라진 점이 거의 없습니다.
줄츠 암 네카(Sulz am Neckar)에서 생산되는 KIPP의 제품 범위는 60,000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KIPP은 높은 자체 생산 비중, 방대한 창고 수용량과 발전된 물류 센터 덕분에 항상 뛰어난 납품 역량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표준 품목은 항상 재고가 있습니다. 이 품목들은 주문 당일 배송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