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그룹

HEINRICH KIPP WERK auf der Motek 2019

뒤로
  • HEINRICH KIPP WERK auf der Motek 2019

HEINRICH KIPP WERK, 2019 Motek 참가

1919년부터 100% 완벽한 미래: KIPP, 기념적인 해를 맞이하여 혁신 공개
올해는 HEINRICH KIPP WERK 창립 100주년입니다. 이에 따라 2019년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스튜트가르트에서 진행되는 2019 Motek 참가는 대형 행사로 여겨집니다. 미래 지향적인 기업으로서 KIPP은 새로운 빅핸드 튜브 그립 및 FEATURE grip 혁신 제품 라인의 스마트 제품 등 수많은 신제품을 발표합니다. 박람회 방문객은 클램핑 기술에 대한 KIPP 자동화 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0년의 역사를 지닌 KIPP 첫 번째 성공 제품인 스페츨러 기계부터 조정 가능한 클램핑 레버까지, 1952년부터 메커니컬 엔지니어링에서 작은 발전을 일으킨 역사적인 전시품으로 박람회를 재현합니다. 오늘날 KIPP은 최근 생산 및 조립 자동화 부문에서 수요가 많은 스탠다드 부품 및 작동 부품에 대한 선도적인 제조업체입니다. "Motek에 방문객을 초대하여 카페의 특별한 커피와 함께 KIPP의 100주년 레뷔를 즐길 것이다", KIPP의 마케팅 팀장인 Andreas Roth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혁신과 함께 미래를 봅니다."

향후 디지털화의 니즈를 충족하는 혁신적인 제품 라인 FEATURE grip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부품 및 솔루션에 전자 기계식 및 센서식 부품이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가 생산 과정을 보다 안정적이고 정밀하게 설계할 수 있으며 공정 안전성이 향상됩니다. 스마트 제품의 예시로는 힘 센서가 장착된 토글 클램프, 상태 센서가 장착된 스프링 플런저 및 인덱스 플런저가 있습니다.

Motek에서 KIPP은 인체 공학적인 타원형 핸들 모양과 최적의 튜브 크기로 안전하고 편안한 그립 느낌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된 빅핸드 튜브 그립을 발표합니다. 이 그립은 타원형 알루미늄 튜브와 엔드 피스, 열가소성 소재의 커버 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엔드 피스에는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의 마운트 부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기계 핸들은 시대를 초월하는 우아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색상 구성을 통해 환경에 최적으로 적용합니다. 따라서 빅핸드 튜브 그립은 중심 거리가 넓어 기계 및 설비 관리 산업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KIPP의 자동화 셀은 Motek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NC 기계의 자동 로딩 로봇 시스템은 기존의 공작 기계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계에도 연결될 수 있습니다. KIPP은 CNC 기계 제조업체의 완벽한 솔루션에 대한 니즈를 구현하여 고객의 니즈에 따라 클램핑 기술 및 자동화를 조정하였습니다.
<br /><br />2019 Motek에서 HEINRICH KIPP WERK는 전시관 3 부스 3327에 위치합니다.</p>
검색
나의계정E-Mail비밀번호
장바구니
품목 수: 0
합계: 0.00 
표시
빠른 주문
재고 확인
여기에서 제품 가용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하이클라쎄 테크닉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선수촌공원로 1
구월테크노밸리 D동 1009호
한국

Tel.: 031-430-1520
Fax: 031-624-6059

견적 요청은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E-Mail: highklasse@highklasse.co.kr
Internet: www.highklasse.co.kr

한국
사이트맵 인쇄 뉴스레터 Top
Copyright © 2024 HEINRICH KIPP WERK GmbH & Co. KG · 모든 저작권 보유. 전화: 031-430-1520 · 팩스: 031-624-6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