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그룹

클램핑 기술 신규 KIPP 카탈로그

뒤로
  • 클램핑 기술 신규 KIPP 카탈로그
  • 클램핑 기술 신규 KIPP 카탈로그
  • 클램핑 기술 신규 KIPP 카탈로그
  • 클램핑 기술 신규 KIPP 카탈로그
구조적인 품목

클램핑 기술 신규 KIPP 카탈로그

2018 METAV에서는 클램핑 기술 신규 KIPP 카탈로그를 선보입니다. 카탈로그는 총 460페이지 분량으로 2,800개 이상의 클램핑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완전히 새롭게 구성되었습니다.
HEINRICH KIPP WERK는 클램핑 기술 범위를 재구성했습니다. 이는 공작물 클램핑을 위한 2,800개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19개 제품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정확한 분류를 위해, 각 그룹은 4개의 영역으로 나뉩니다. 그 목표는 직관적인 검색을 실현하는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독자는 가장 빠르게 제품, 가격, 길이와 같이 자신의 사용 분야에서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점과 비슷한 형태입니다.
이 시스템은 모듈식으로 개발되어 서로 호환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가공 기계에 대하여 최대 셋업 시간 최적화를 보장합니다. 표준 구성품은 재고 중 95%를 사용할 수 있으며 빠르게 배송 가능합니다.
많은 신규 제품이 통합되므로 클램핑 기술 카탈로그는 기존 100페이지에서 460페이지 이상 증가했습니다. 모든 제품 그룹이 혁신적이며 최적화되었습니다.

공압 위치 설정 및 클램핑 시스템이 기존 기계식 "Ball Lock"에 추가되었습니다.

신규 제품은 5축 가공을 위한 이상적인 기반으로써 협소한 공간에서 여러 개의 고정 장치를 사용하기 위해 미네랄 캐스팅으로 만들어진 피라미드입니다.

새로운 기계 형태 클램프(원형 및 사각형)는 자유 형태 공작물을 높은 공정 신뢰도로 클램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새로운 그룹에는 제로점 인터페이스 및 자동화 기능이 있는 센터링 클램프가 포함됩니다.

시스템 텔레스코픽 클램핑 유닛은 공작물에서 상당한 수준의 진동 감소를 보장합니다.

상점으로

HEINRICH KIPP WERK의 팀장이자 클램핑 기술자인 Marc Geiser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카탈로그의 구조를 바꾸고 범위를 확장하는 작업은 신중하게 고려되었습니다. 따라서 워크피스를 보편적으로 클램핑하기 위한 구성 요소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xs:link agid="12853">제로점 클램핑 시스템

여기에서 새로운 KIPP 카탈로그 공작품 클램핑 시스템을 요청하거나

온라인으로 볼 수도 있으며 웹샵에서 클릭 한번으로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검색
나의계정E-Mail비밀번호
장바구니
품목 수: 0
합계: 0.00 
표시
빠른 주문
재고 확인
여기에서 제품 가용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하이클라쎄 테크닉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선수촌공원로 1
구월테크노밸리 D동 1009호
한국

Tel.: 031-430-1520
Fax: 031-624-6059

견적 요청은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E-Mail: highklasse@highklasse.co.kr
Internet: www.highklasse.co.kr

한국
사이트맵 인쇄 뉴스레터 Top
Copyright © 2024 HEINRICH KIPP WERK GmbH & Co. KG · 모든 저작권 보유. 전화: 031-430-1520 · 팩스: 031-624-6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