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그룹

높은 위생 수준을 만족하는 MEDIgrip 제품

뒤로

항균성 플라스틱

높은 위생 수준을 만족하는 MEDIgrip 제품

HEINRICH KIPP WERK는 최초로 항균성 제품을 제작하였습니다. 극세은을 다량 함유한 소재의 경우 표면의 박테리아 증식을 줄이며, 이를 통해 감염 위험 또한 최소화됩니다. 의학 또는 생활용품 기술 분야, 치료 및 보호 시설 등에서의 사용에 적합합니다.

신규 제품군인MEDIgrip극세은을 다량 함유한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표면 뿐만 아니라 제품 전체에 극세은 입자를 함유하여 소량 사용으로도 충분한 박테리아 방지 효과를 보입니다. 이는 공인된 검사기관의 ASTM E-2180 검사를 통해 수차례 검증을 거쳤습니다.

MEDIgrip 제품은 MRSA와 같은 다면저항성 세균을 막는 데 효과가 있으므로 높은 위생 요건을 충족해야 하는 장소에서의 사용에 적합합니다. 세척 주기마다 이미 존재하는 세균을 지속적으로 감소시켜, 접촉을 통한 감염 위험성을 현저히 낮춥니다. 해당 작동 부품은 습도 및 세정제 사용에 저항력이 있으며 유해한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적용 분야는 연구실, 병원, 연구 센터, 치료 및 보호 시설, 생활용품 생산 설비 등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KIPP사는 항균성 모델인 MEDIgrip 제품군의 그립 옵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작동 부품들은 KIPP만의 특별한 디자인과 인체 공학적인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
나의계정E-Mail비밀번호
장바구니
품목 수: 0
합계: 0.00 
표시
빠른 주문
재고 확인
여기에서 제품 가용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하이클라쎄 테크닉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선수촌공원로 1
구월테크노밸리 D동 1009호
한국

Tel.: 031-430-1520
Fax: 031-624-6059

견적 요청은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E-Mail: highklasse@highklasse.co.kr
Internet: www.highklasse.co.kr

한국
사이트맵 인쇄 뉴스레터 Top
Copyright © 2024 HEINRICH KIPP WERK GmbH & Co. KG · 모든 저작권 보유. 전화: 031-430-1520 · 팩스: 031-624-6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