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그룹

가격 - 성능 대비에서 새로운 기준을 만든 ECO

뒤로

Low Budget Design

가격 - 성능 대비에서 새로운 기준을 만든 ECO

HEINRICH KIPP WERK는 ECO 클램핑 레버를 통해 클램핑 레버 분야에서 비용 효율적인 대안으로서 기능적이고 디자인 중심적인 제품을 선보입니다. 클램핑 레버의 내부 부품을 개조하고 유리 섬유 강화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60년이 넘는 기간 동안 KIPP 클램핑 레버는 신뢰성의 상징이었습니다. 이제 ECO 클램핑 레버를 통해 제품 계열이 확장됩니다. 이로써 HEINRICH KIPP WERK는 완전히 새롭고 효율적인 사양을 갖춘 검증된 제품을 선보입니다.

새로운 클램핑 레버는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특히 산업과 무역에 있어서 적극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을 다룰 경우 몇 가지 새로운 점이 있습니다. 레버를 당기는 대신 눌러서 레버를 전환합니다. 이는 엔지니어 입장에서 간섭 형상이 작용면에 부합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클램핑 레버의 많은 표면들이 매끈하고 눈에 띄며 반경 전환이 부드럽게 이루어져서, 깔끔한 그립 레버 디자인과 함께 매력적인 촉감이 돋보입니다.

KIPP사는 인체공학적인 그립 디자인과 검증된 기능성을 갖춘 ECO 클램핑 레버를 세 가지 그립 사이즈로 제공합니다. 강철 재질의 외측 또는 내측 스레드가 있는 제품을 선택 주문할 수 있습니다.

검색
나의계정E-Mail비밀번호
장바구니
품목 수: 0
합계: 0.00 
표시
빠른 주문
재고 확인
여기에서 제품 가용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하이클라쎄 테크닉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선수촌공원로 1
구월테크노밸리 D동 1009호
한국

Tel.: 031-430-1520
Fax: 031-624-6059

견적 요청은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E-Mail: highklasse@highklasse.co.kr
Internet: www.highklasse.co.kr

한국
사이트맵 인쇄 뉴스레터 Top
Copyright © 2024 HEINRICH KIPP WERK GmbH & Co. KG · 모든 저작권 보유. 전화: 031-430-1520 · 팩스: 031-624-6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