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그룹
링 나사 및 피봇 리프트 링

링 나사 및 피봇 리프트 링

뒤로
  • Embedded - Ringschrauben (kipp.xx)

KIPP의 링 나사 및 링 너트

링 나사는 커넥팅 부품 또는 "스토퍼"로 사용됩니다. 이 링 나사는 큰 하중(인장력/중량)이 작용하는 경우 항상 사용됩니다. KIPP은 DIN 580(링 너트 DIN 582)을 준수하도록 제작되어 매우 안정적이고 견고한 링 나사를 제공합니다. 이는 로드 후크, 슬링 스위벨 또는 섀클과 같이 로드 핸들링 장치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링 나사는 링 모양의 헤드로 인해 생긴 이름이며 아이 볼트라고도 불립니다. 이 링은 리프팅 스트랩, 풀링 체인, 윈치, 라운드 슬링 및 이와 유사한 구조물의 리프팅 포인트를 형성합니다.

링 나사와 링 너트의 사용

링 나사의 주요 사용 분야:

  • 물류 분야
  • 건설 현장
  • 공구 제작
  • 작업장
  • 무거운 부품의 조립 시
  • 무거운 짐을 내릴 때

일반적으로 링 나사와 링 너트는 무거운 기계 장치 또는 공구를 A에서 B로 옮길 때 사용됩니다. 여기에 링 나사를 조이거나 링 너트를 고정시킬 수 있는 지점이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운송에는 로드 크레인이나 이와 유사한 장비가 사용됩니다. 적용 분야를 보면 이것이 다재다능하게 사용됨을 알 수 있습니다. 철조망 설치 시 개별 부품 또는 잠금 체인 부착, 선박이나 요트 제조 시 리테이닝 케이블, 난간 및 기타 물체 설치에도 사용됩니다. KIPP의 링 나사와 링 너트는 스테인레스 스틸 1.4401과 같은 재료 덕분에 해수에도 강합니다.

다양한 버전의 링 나사와 여러 형태의 링 너트

KIPP 제품군에서는 다양한 버전의 링 나사와 링 너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링 나사와 링 너트는 나사 사이즈와 다양한 아일릿 직경으로 구분됩니다. 버전에 따라 서로 다른 소재의 제품이 제공됩니다. DIN 580에 따라 제작된 링 나사는 다양한 등급의 스테인레스 스틸 또는 스틸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링 나사는 CE 마크가 있고 부하 용량이 더 높아는 점에서 DIN 580 유사 모델과 상이합니다. KIPP은 DIN 580 유사 모델을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만 제공합니다. 품질 등급 10의 프리미엄 버전 링 너트는 플라스틱 코팅 처리되었으며 회전식 와셔를 통해 나사와 연결됩니다. 따라서 안전성이 높아짐은 물론, 나사축에 대해 최대 90°의 각도로 하중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스위블은 링 나사가 과도하게 조여지거나 풀리지 않도록 합니다. 나사를 완전히 조인 상태에서 링 바디는 360° 회전할 수 있습니다. 등급 10의 링 나사는 육각 렌치와 함께 또는 육각 렌치 없이 공급됩니다. 키가 있는 버전의 장점은 이 키가 잠금장치로도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링 나사가 회전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은 매우 견고하고 안정적입니다. 버전에 따라 적재 용량은 300kg~4,500kg에 달합니다.

다양한 나사 사이즈 및 아일릿 직경의 링 너트도 사용 가능합니다. 링 너트는 DIN 582에 따라 스틸이나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조됩니다. KIPP 모델 제품군에서는 DIN 582 유사 제품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링 나사에서와 마찬가지로 CE 마크가 없고 부하 용량이 비교적 낮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 링 너트의 장점은 표면의 뛰어난 폴리싱 마무리가 제품의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고 미적인 마무리에 기여한다는 것입니다.

각 링 나사에 적합한 재료 사용

추후 용도에 따라 적합한 재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IPP에는 스틸 버전 또는 스테인레스 스틸 버전과 같이 다양한 버전의 링 나사와 링 너트가 있습니다. 스틸 버전은 견고한 구조로 높은 만족도를 보장하는 대신 무게감이 높아집니다. 이와 달리 스테인레스 스틸은 더 부드러운 금속 성질을 가진 대신 무게가 더 가볍습니다. 부하 용량은 스틸 버전과 스테인레스 스틸 버전 모두 동일합니다.

KIPP 온라인숍에서 다양한 품질 등급의 스테인레스 스틸을 구매하여 링 너트와 링 나사의 사용 범위를 넓혀 보십시오. 스테인레스 스틸 1.4301은 평소 야외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뛰어난 내구성으로 만족도를 보장합니다. 해안 지역 또는 파도가 높은 해역에서와 같이 여건이 까다롭고 거친 환경 조건을 견뎌야 하는 경우 스테인레스 스틸 1.4401을 권장합니다. 이는 특수 합금 되어 해수에 강하므로 요트 제조, 선박 제조, 그리고 해양 구조물에도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검색
나의계정E-Mail비밀번호
장바구니
품목 수: 0
합계: 0.00 
표시
빠른 주문
재고 확인
여기에서 제품 가용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하이클라쎄 테크닉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선수촌공원로 1
구월테크노밸리 D동 1009호
한국

Tel.: 031-430-1520
Fax: 031-624-6059

견적 요청은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E-Mail: highklasse@highklasse.co.kr
Internet: www.highklasse.co.kr

한국
사이트맵 인쇄 뉴스레터 Top
Copyright © 2024 HEINRICH KIPP WERK GmbH & Co. KG · 모든 저작권 보유. 전화: 031-430-1520 · 팩스: 031-624-6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