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그룹

KIPP 클램핑 레버

수십 년 동안 HEINRICH KIPP WERK사는 주도적인 클램핑 레버 제조업체로 간주되어 왔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KIPP 레버라고도 합니다. KIPP 모델은 국내적으로나 국제적으로 신뢰성, 안정성 및 다양한 적용 가능성을 보장합니다. 기계 공학뿐만 아니라 재활 분야나 물류 분야에서도 클램핑 레버가 사용됩니다.

클램핑 레버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클램핑 레버는 공작물과 다른 물체를 기계 등에 조이거나 고정시키는 제품입니다. 도구 없는 조립과 신속한 조절 가능성이 큰 장점입니다.

클램핑 레버의 작동은 간단합니다. 손잡이를 들어올리면 레버와 인서트 사이의 내부 연계가 분리됩니다. 이제 레버가 인서트 움직임 없이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 레버를 놓으면 두 개의 톱니가 맞물려 레버가 다시 인서트와 연결되게 됩니다. 손잡이 레버가 움직이면 인서트도 함께 움직입니다. 기계 부품, 부착물 및 공작물은 이제 배치되고 분해될 수 있습니다.

특성 및 버전

클램핑 레버의 용도와 적용 범위가 다양할수록, KIPP에서 제공하는 제품군의 모델도 다양합니다. 모든 버전은 암나사가 있는 클램핑 레버와 수나사가 있는 클램핑 레버로 제공됩니다.

표준 클램핑 레버

시간이 지나면서 제품군에 포함되었던 많은 특수 제품 외에, KIPP사는 고품질의 표준 클램핑 레버도 공급합니다. 이는 플라스틱, 스테인리스 스틸, 스틸 또는 아연과 같은 다양한 재료와 상이한 색상으로 제공합니다. 높은 신뢰도와 안정성 덕분에 거의 모든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응용 분야에 대한 솔루션도 본사의 온라인 숍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클램핑력 증폭기가 있는 클램핑 레버

통합된 클램핑력 증폭기가 있는 클램핑 레버는 동일한 견인력의 경우 표준 클램핑 레버에 비해 최대 75%까지 클램핑력이 더 놓습니다. 이는 통합된 축방향 니들 베어링을 통해 가능합니다. 클램핑 시, 마찰 면적이 줄어들기 때문에 클램핑 레버를 더 쉽게 조이고 풀 수 있습니다. 이 클램핑 레버는 손 힘이 제한된 사람도 쉽게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재활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정전기 방지형 클램핑 레버 - ESD

KIPP사는 정전기 방지형 클램핑 레버를 제품군에 제공합니다. 이는 제품 라인 ESD 에 속하며, 이는 "전기 방전"을 의미하며, 정전기 방전임을 의미합니다. 이 제품 라인의 클램핑 레버는 정전기 방전으로 전자 부품이 손상되거나 파괴될 수 있는 분야에 사용됩니다. 특수 전도성 플라스틱 덕택에 ESD 클램핑 레버는 정전기 방전 및 그에 따른 부품 손상을 방지합니다. 본사의 제품군은 암나사 및 수나사가 있는 ESD 클램핑 레버를 제공합니다.

항균 기능이 있는 클램핑 레버 - MEDIgrip

병원, 요양 시설 또는 재활시설에서 항균 조작부품을 사용하는 것은 위생적인 이유에서 중요합니다. KIPP의 항균 클램핑 레버제품 라인 MEDIgrip에 속하며, 표면에서 박테리아와 세균이 번식하지 않도록 합니다. 반대로, 내장된 실버 입자가 있는 특수한 플라스틱 혼합물 덕분에, 항균성 클램핑 레버는 표면에 있는 세균을 감소하여 위생적인 표면을 보장합니다. 이는 병원균과 다른 박테리아의 번식과 전파를 방지합니다.

클램핑 레버 2K - SYMPAtouch

클램핑 레버를 자주 조작해야 하는 작업장에서 KIPP의 2K 클램핑 레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열가소성 엘라스토머와 광섬유 강화 플라스틱의 조합으로, 클램핑 레버 SYMPAtouch가 사람 손에 이상적으로 잘 맞습니다. 인체공학적 손잡이는 사용자가 몇 시간 동안 작업한 후에도 편안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재료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능한 한 많은 적용범위에 맞게 클램핑 레버를 조정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야 합니다. HEINRICH KIPP WERK사는 실험실과 현장에서 광범위한 테스트를 통해 최적의 재료를 찾았습니다.

플라스틱 클램핑 레버

손잡이가 있는 플라스틱 클램핑 레버는 특히 가볍고 다양한 색상이 특징입니다. KIPP 클램핑 레버는 녹색, 노란색, 빨간색 등 기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나아가 이들은 부식에도 취약하지 않고 화학물질에 내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클램핑 레버의 인서트는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지 않고, 모델과 버전에 따라 스틸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과 같은 다양한 금속으로 제작됩니다.

아연 다이캐스팅 클램핑 레버.

아연 다이캐스팅 클램핑 레버는 재료 때문에 보다 견고한 용도에 적합합니다. 이는 우수한 온도 저항성 덕분에 더 높은 온도의 영역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의 경우 인서트는 스틸이나 스테인리스 스틸과 같은 금속으로 제작됩니다.

스틸 클램핑 레버

아연 다이캐스팅 모델과 유사하게, 스틸 클램핑 레버는 고강도 이므로 견고한 용도에 적합합니다. 높은 온도 저항성도 스틸로 된 KIPP 레버의 특징입니다. 그러나 무게 면에서 이는 플라스틱 또는 아연 다이캐스팅 모델보다 무겁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클램핑 레버

스테인리스 스틸 클램핑 레버는 내부식성과 화학약품 내성이이 매우 뛰어나 다른 재료 모델보다 매우 뛰어납니다. 그러므로 이는 실외, 식품 산업 또는 화학물질을 사용하는 분야에 특히 적합합니다. 또한, 이는 스틸이나 아연으로 된 유사한 모델보다 가볍습니다.

적용 범위

클램핑 레버는 기본적으로 빠르고 쉽게 고정되고 다시 풀려야 하는곳에 어디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범위에 따라 다양한 모델과 버전이 공급됩니다. KIPP사의 클램핑 레버의 사용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br /> < br /> - 기계와 고정장치 제작

  • 공작물 조이기
  • 기기 부착물의 용이한 높이 조절
  • 측정 기술의 배치

- 재활 분야
  • 휠체어의 발 받침 조정
  • 보행 보조기의 핸들 높이 조정

- 실외 분야
  • 수중 카메라 삼각대

HEINRICH KIPP WERK의 클램핑 레버를 온라인으로 주문하십시오

KIPP 온라인 숍에서 조정 가능한, 암나사, 수나사, 플라스틱, 스테인리스 스틸 및 기타 다양한 유형의 클램핑 레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램핑 레버 선구자로부터 고품질의 내구성있는 제품을 구매하십시오. 우리 전문가들의 오랜 경험을 신뢰하십시오. 만약 본사의 다양한 제품군에서 적합한 클램핑 레버를 찾지 못했다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기계나 장치에 정확히 맞는 개별적 특수 솔루션을 당신과 함께 개발하겠습니다.
검색
나의계정E-Mail비밀번호
장바구니
품목 수: 0
합계: 0.00 
표시
빠른 주문
재고 확인
여기에서 제품 가용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하이클라쎄 테크닉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선수촌공원로 1
구월테크노밸리 D동 1009호
한국

Tel.: 031-430-1520
Fax: 031-624-6059

견적 요청은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E-Mail: highklasse@highklasse.co.kr
Internet: www.highklasse.co.kr

한국
사이트맵 인쇄 뉴스레터 Top
Copyright © 2024 HEINRICH KIPP WERK GmbH & Co. KG · 모든 저작권 보유. 전화: 031-430-1520 · 팩스: 031-624-6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