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그룹

스냅 잠금장치 - 빠르고 확실하게 잠금

KIPP의 스냅 잠금장치를 이용하면 물체를 빠르고 쉽게 잠글 수 있습니다. 장치의 구조 덕분에 흔들림이나 진동이 있을 때도 확실하게 닫힌 상태가 유지됩니다. 여러 모델이 준비되어 있어 스냅 잠금장치를 다양한 장소에서 잠금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냅 잠금장치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스냅 잠금장치는 도어 등의 물체를 확실하게 잠그는 빠르고 편리한 솔루션입니다. 장치의 구조 덕분에 심한 흔들림이나 진동이 있을 때도 확실하게 닫힌 상태가 유지됩니다.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장치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다양한 모델이 제공되어 당기기, 누르고 돌리기, 누르고 당기기, 밀고 당기기와 같은 다양한 방식으로 KIPP의 스냅 잠금장치를 열 수 있습니다.

버전 및 특성

매우 많은 버전이 있어 스냅 잠금장치를 다양한 영역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버전에는 차후 용도를 고려할 때 장점이나 단점이 될 수 있는 특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스냅 잠금장치를 선택할 때 각 모델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립이 있는 스냅 잠금장치

그립이 있는 스냅 잠금장치는 패널 두께가 0.6~1mm인 얇은 도어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잠금장치를 컷아웃에 밀어 넣은 뒤 앞으로 누르면 조립이 완료되어 공구를 사용할 필요 없이 신속하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도어를 열 때는 잠금장치를 옆으로 밀었다가 당겨야 합니다. 내장된 스프링은 스냅 잠금장치를 다시 원래 위치로 돌려놓습니다. 이로서 간단히 밀어 닫는 동작으로도 확실한 잠금이 가능해집니다.

폴딩 그립이 있는 스냅 잠금장치

KIPP의 제품군에는 폴딩 그립이 있는 스냅 잠금장치가 있습니다. 이 스냅 잠금장치의 장점은 그립이 돌출되지 않아 있다는 것입니다. 이로써 스냅 잠금장치를 도어나 해치 같은 물체에 매립식으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잠금장치는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되며, 스프링에 의해 프리텐션됩니다. 이를 통해 진동 및 흔들림 시 덜컹거림이 방지됩니다. 특정 용도를 위한 모델에는 잠금장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같은 잠금형 스냅 잠금장치는 의도치 않게 또는 잘못 열리는 상황을 방지합니다. 이는 패널 두께가 2~22mm인 도어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노브가 있는 스냅 잠금장치

이 버전은 노브가 있는 스냅 잠금장치회전식 노브가 있는 스냅 잠금장치로 구분됩니다. 두 버전 모두 노브를 누른 후 손을 떼는 방식으로 물체를 열 수 있습니다. 회전식 노브가 있는 모델에서는 노브를 돌려 잠금장치를 푸는 방식으로 도어, 해치 또는 커버를 열 수 있습니다. 회전하지 않는 노브를 사용하는 잠금장치에서는 노브를 당기기만 하면 물체가 열립니다. 닫을 때는 해치를 밀기만 하면 됩니다. 스냅 잠금장치가 맞물려 고정되면 확실하게 잠긴 상태가 됩니다. 그러면 노브가 다시 돌출되지 않은 매립 상태가 됩니다. 이 장치는 패널 두께가 1.2~19mm인 도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냅 잠금장치의 적용 분야

스냅 잠금장치는 도어나 해치같이 확실히 잠가야 하는 물체가 있는 거의 모든 분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매립식으로 설치되어 공간 절약에 많은 도움이 되고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특별한 특성 덕분에 흔들림이나 진동으로 인해 기존의 잠금장치가 열릴 수 있는 영역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스냅 잠금장치는 파도가 높은 해역에서 모든 것을 제자리에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선박에 사용됩니다. 급한 운전이 계속되는 구급차나 기계 또는 모터로 인한 진동이 지속되는 경우에도 스냅 잠금장치는 확실한 잠금 상태를 유지합니다.

적합한 재료로 긴 수명과 견고성 보장

KIPP의 스냅 잠금장치는 플라스틱 또는 플라스틱 합성소재 PC/ABS로 제작됩니다. 이 조합은 매우 높은 강도와 저온에서의 높은 충격 강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내열성도 뛰어납니다. 이 합성소재의 스냅 잠금장치는 다양한 영역에 매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KIPP의 제품군에는 검은색, 흰색, 베이지색 모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냅 잠금장치를 KIPP에서 간편하게 구매하세요

KIPP의 온라인숍에서는 다양한 고품질 스냅 잠금장치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EINRICH KIPP WERK에서 용도에 딱 맞는 스냅 잠금장치를 구매하십시오. 충분한 재고로 빠른 배송을 보장합니다! KIPP의 제품군에서 필요한 제품을 찾기 어려운 경우 문의주십시오! KIPP의 전문가가 용도에 딱 맞는 맞춤형 특수 솔루션을 함께 개발해 드립니다.
검색
나의계정E-Mail비밀번호
장바구니
품목 수: 0
합계: 0.00 
표시
빠른 주문
재고 확인
여기에서 제품 가용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하이클라쎄 테크닉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선수촌공원로 1
구월테크노밸리 D동 1009호
한국

Tel.: 031-430-1520
Fax: 031-624-6059

견적 요청은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E-Mail: highklasse@highklasse.co.kr
Internet: www.highklasse.co.kr

한국
사이트맵 인쇄 뉴스레터 Top
Copyright © 2024 HEINRICH KIPP WERK GmbH & Co. KG · 모든 저작권 보유. 전화: 031-430-1520 · 팩스: 031-624-6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