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그룹

제로점 클램핑 시스템

뒤로

제로점 클램핑 시스템 UNILOCK

HEINRICH KIPP WERK은 작업물 클램핑에 있어 5축 전체작업을 다루는 넓은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로점시스템 UNILOCK은 작업물 전환, 클램핑 수단 또는 장치들을 3축, 4축 또는 5축 작업센터로 전환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본 제품은 구성시간을 줄이고, 모듈식 성격으로 인해 매우 유연합니다.
기능 제로점 클램핑 시스템 UNILOCK
KIPP UNILOCK 영점 클램핑 시스템은 신속하고 정밀한 클램핑과 장치와 공작물의 기준 설정을 보장합니다. 본 시스템은 모든 공작 기계와 작업 센터, 그리고 계측 기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팔레트, 클램핑 플레이트 및 클램핑 스테이션에서 클램핑 나사까지 모두 클램핑합니다. 쇼트 테이퍼를 통해 고도로 세밀한 센터링을 가능하게 하며, 높은 반복 정밀성을 보장합니다.
장점 모듈형 제로점 클램핑 시스템
KIPP UNILOCK은 작동 시간과 병행하는 설치를 통해 생산성을 제고합니다. 본 시스템은 다양한 크기로 공급됩니다. 모듈 구성은 변경된 제품 시리즈에서 간단한 전환이나 확장이 가능하게 합니다. 모든 기계에 맞도록 다양한 클램핑 스테이션 시스템의 다양성을 보장합니다. 또다른 장점은 모든 UNILOCK 시스템에 맞는 단일된 클램핑 나사 크기입니다.

제로점 클램핑 시스템 UNI lock

검색
나의계정E-Mail비밀번호
장바구니
품목 수: 0
합계: 0.00 
표시
빠른 주문
재고 확인
여기에서 제품 가용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하이클라쎄 테크닉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선수촌공원로 1
구월테크노밸리 D동 1009호
한국

Tel.: 031-430-1520
Fax: 031-624-6059

견적 요청은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E-Mail: highklasse@highklasse.co.kr
Internet: www.highklasse.co.kr

한국
사이트맵 인쇄 뉴스레터 Top
Copyright © 2024 HEINRICH KIPP WERK GmbH & Co. KG · 모든 저작권 보유. 전화: 031-430-1520 · 팩스: 031-624-6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