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그룹

"녹색 스틸"을 사용하여 책임감 있는 건설

뒤로
책임감 있는 건설

KIPP는 새로운 물류 건물에서 CO2 중립인 "녹색 스틸"을 사용합니다.

HEINRICH KIPP WERK는 Neckar의 Sulz에 있는 본사에서 물류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특수성: 해당 프로젝트에서는 CO2 중립 철강만 사용됩니다. 이로 인해 신축 건물은 두 가지 의미에서 미래에 대한 지속 가능한 투자입니다.

"우리는 장기적인 성장에 주안점을 둡니다."라고 KIPP의 이사인 Nicolas Kipp은 강조합니다. "우리는 지속 가능한 행동에 전념하고 있으며 CO2 중립인 강철로 기후 보호를 지원합니다."새 건물의 전체 면적 4,300m2에는 셔틀 창고가 있는 물류 확장, 피킹 구역, 사무실 및 라운지가 포함됩니다. 새 건물에는 400톤의 철근이 필요합니다. 여기에서는 스틸 파트너인 Rosenfeld에 있는 SÜLZLE사의 인증된 "녹색 스틸"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KIPP는 스틸 제조 시 발생하는 CO2 부하를 보상금으로 보상합니다. 이것은 Heinrich Sülzle가 건축가 Nicolas와 Heinrich Kipp에게 넘겨준 인증서로 확인됩니다. 기후 기금으로 지역과 신흥국과 개발도상국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우루과이의 산림 보호 재식림, 인도의 태양광 발전, 짐바브웨의 식수가 여기에 해당됩니다.

SÜLZLE는 독일에서 최초의 인증된 "녹색 스틸" 제공업체입니다. "혁신적이며 선도적은 기업이 기후 보호와 지속 가능성에 대한 높은 수준의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KIPP 신축 프로젝트를 감독하고 있는 건축가 Schmelzle 파트너의 Michael Frey는 말합니다. "CO2 중립 철강을 사용하여 HEINRICH KIPP WERK는 지속 가능한 건설을 구현하고, 이를 통해 재생 에너지를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

검색
나의계정E-Mail비밀번호
장바구니
품목 수: 0
합계: 0.00 
표시
빠른 주문
재고 확인
여기에서 제품 가용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하이클라쎄 테크닉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선수촌공원로 1
구월테크노밸리 D동 1009호
한국

Tel.: 031-430-1520
Fax: 031-624-6059

견적 요청은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E-Mail: highklasse@highklasse.co.kr
Internet: www.highklasse.co.kr

한국
사이트맵 인쇄 뉴스레터 Top
Copyright © 2024 HEINRICH KIPP WERK GmbH & Co. KG · 모든 저작권 보유. 전화: 031-430-1520 · 팩스: 031-624-6059